IFES

IFES

전 세계의 모든 대학에서 하나님 나라의 비전이 성취되는 하나의 큰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계 170여 개국 50여만 명의 크리스천 대학생들을 만나보세요.

IFES(International Fellowship of Evangelical Students)는
1947년, 전세계 대학들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들을 세워가자는 꿈을 가진 10개의 학생 운동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은 170여 개국에서 50만 명이 넘는 학생들이 활동하는 국제적인 복음주의 학생운동 연합단체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전쟁과 내전, 종교적 핍박 등의 이유로 기독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없는 곳들이 많습니다. IFES는 이런 나라들에도 복음주의 학생운동을 개척하기 위해 기도하며 돕고 있습니다.

한국 IVF는 1959년 IFES에 가입한 이래 세계 여러 나라의 IFES 회원단체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1999년에는 IFES의 세계총회(World Assembly)를 한국에서 개최하였으며, 최근에는 2017년 동아시아 IFES 학생대회(EARC)를 주최하기도 하였습니다. 몽골, 캄보디아, 라오스 등에 복음주의 학생운동이 시작되는데 깊이 관여하였으며, 동아시아 지역, 더 나아가 남아시아, MENA(중동과 북아프리카) 지역과도 학생교류와 훈련, 선교사역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IFES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FES의 역사와 정신, 전 세계적인 활동과 기도제목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IFES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EARC2017
EARC(East Asia Regional Conference)는 3년마다 열리는 IFES 동아시아 학생 수련회로 2017년 16번째로 한국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20년 태국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EARC2020 대회는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