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Our Ministry > News / 공지사항
IVF 2020-05-07 조회11,338회 댓글2건

성폭력사건 조사위원회 Q&A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문의하기는 종료되었습니다)

본문

성폭력 사건 조사위원회입니다.
2020년 5월 1일 IVF 홈페이지에 발표된 공개 사과문에 기술된 사건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으시고 사건과 처리 과정에 대해 의문을 품으시는 분들이 적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조사위원회는 보다 정확하고 투명한 소통을 위해 여러분의 질문을 받아 직접 답변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조사위원회는 규정에 따라 중앙회이사회의 위임을 받아 4인으로 구성되었고(중앙회 이사 1인, 상담학 교수 1인, 법조인 1인, 목회자 1인; 여성 3인, 남성 1인), 중앙회이사회와 독립적으로 모든 조사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중앙회이사회는 조사위원회가 제시한 사건 조사 결과 및 처리에 대한 제안을 수용하여 최종 결정을 하였습니다.

조사위원회는 2차 피해를 일으킬 수 있는 사건의 구체적 내용 부분을 제외하고, 조사 과정 및 조치 사항의 배경에 대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질문을 적어 주시면, 조사위 Q&A 게시판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성폭력 사건 조사위원회에 문의하기' 링크는 만료되었습니다.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사위 Q&A 게시판 바로가기 - 사안의 엄중함으로 인해 최소한의 과정(회원가입, 로그인)을 마련해놓았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http://ivf.or.kr/board/bbs/board.php?bo_table=4_resources_4

조사위 Q&A: 주요 질문들에 대한 간략한 답변들 보기
https://drive.google.com/file/d/1ubUS92XBCDT9Sz4tivdsAytrPZRVBUyW/view?usp=sharing


2020. 5. 7.
조사위원회 드림


댓글목록

OnIVF님의 댓글

OnIVF 작성일

오전에 잠시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url에 타 도메인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계속 된다면 인터넷 기록 삭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IVF님의 댓글

IVF 작성일

조사위 Q&A 게시판의 주요 질문에 대한 간략한 답변을 모은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고,
더 많은 내용을 알기 원하시면 Q&A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조사위 Q&A: 주요 질문들에 대한 간략한 답변들 보기
https://drive.google.com/file/d/1ubUS92XBCDT9Sz4tivdsAytrPZRVBUyW/view?usp=sharing

TOP